MENU

logo

logo

닫기

페이지 정보

DONG-A OSTUKA Fibe-Mini 2011 EDITORIAL, POP

-

DATE : 2011. 07.

CLIENT : 동아오츠카

본문

동아오츠카 화이브미니 2011년형 리플렛은 'Everyday CHANGE UP!'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이브미니를 통한 다이어트 과정을 다이어리에 기록해가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여성들이 즐겨쓰는 다이어리 컨셉으로 화이브미니의 메인 타깃층에게 흥미와 공감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실제 여성들이 사용하는 다이어리의 느낌을 살리고자 하였습니다.     2011 동아오츠카_화이브미니_다이어리리플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