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logo

logo

닫기

페이지 정보

DONGWON F&B Pacific saury Savory 2016 AD, POP, PROMOTION

-

DATE : 2016.04

CLIENT : 동원F&B

본문

동원F&B 신제품 고소한 꽁치 P.O.P. 홍보물입니다. 기존 꽁치 통조림의 고급화 버전으로, 100% 통깨, 참기름으로 고소한 맛을 높이고 비린내를 없앤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꽁치'에 대한 기존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제품 발매 시기에 맞춰 제작된 1차 홍보물은 왕관 형태의 캔 부착 스티커 P.O.P.입니다. '고급 참기름이 첨가된 제품'임을 강조하고 기존 꽁치보다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것을 참기름 왕관으로 표현하였습니다. 2차 홍보물은 '꽁치'로 이슈화 되었던 맹기용 셰프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면서 모델을 활용한 P.O.P.물을 디자인, 제작하였습니다. '이런 고소한 꽁치는 처음이야!'라는 컨셉을 통해 꽁치의 비린 맛에 데인 맹기용도 '동원 고소한 꽁치' 하나만 있으면 문제없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포스터, 와블러 2종, 매대 스탠딩 P.O.P., 캔부착 스티커가 제작되었습니다.     DONGWON-FnB-Pacific-saury-Savory-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