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University Fund campaign brochure 2019 EDITORIAL
-
DATE : 2019. 10
CLIENT : 고려대학교 기금기획본부
본문
고려대학교 기금캠페인 브로슈어입니다. 메인 콘셉트인 공선사후는 '공'공적 가치를 창출하고 '선'구적 인프라를 구축하며 '사'람중심의 연구 혁신과 '후'배 사랑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각각의 글자에 고려대학교의 상징과 공선사후의 의미가 담겨진 이미지를 담아 디자인 하였으며, 글자 중심에 + 기호를 넣어 전체적인 콘셉트를 부각시켰습니다. 페이지마다 인포그래픽과 사진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들을 읽기 쉽도록 하였습니다.